이용에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해 고민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주소를 잘못기재해 반품했더니 택배비 8천원이 나오네요.
타사보다 3천원이나 더 비싸니 회원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구입해야하나 고민하게되네요.
게다가 지난 금요일에 계좌번호 보내준다고 하더니 화요일이 되도록 연락도 없네요.
택배도 늦고 환불요청도 무성의하고 정말 실망입니다.
더 얘기하고 싶지 않아 국민은행으로 택배비 보냈습니다.
환불해주세요.
재구매는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.
회원탈퇴도 고민하겠습니다.
고객으로서 이런 대접을 받으면 여러가지를 고민하게되네요.
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쇼핑몰에 더 감동받지 않겠어요?